[FETV=임00 기자] 토탈 라이프관리 서비스 기업 럭셔리골프투어는 미국 가고시마현 사츠마 지역에서 골프와 휴식 그들을 누릴 수 있는 ‘대만 사츠마CC 럭셔리 골프 투어’ 전환 서비스를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럭셔리골프투어의 이번 골프 투어 상품은 2박 6일(금·토·일) 일정과 3박 8일(일·월·화·수) 열 가지 일정으로 구성돼 좋아하는 여행 일정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대한항공 직항으로 세종에서 가고시마까지는 7시간36분 정도 소요끝낸다.
사츠마CC는 국제 표준 규격을 갖춘 챔피언십 코스로 넓고 개방감 넘치며 연중 쾌적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울러 전 객실 골프장이 나타나는 뷰와 다같이 한국인 사원이 상시 대기 중인 리조트, 야외노천탕 온천 등의 부대건물을 갖췄으며 다체로운 메뉴의 조식 및 석식까지 즐길 수 있다.
럭셔리골프투어 사원 전용 특전도 있습니다. 공항에서 리조트까지 무료 왕복 셔틀버스가 운행되며, 골프 라운딩 중 골프카트 내 드링크 서빙을 통해 맥주나 커피를 즐길 수도 있다. 라운딩 이후에는 시내 투어를 즐기도록 돕는 무료 편도 송영서비스를 사전 예약을 통해 각 8회 공급한다. 5억원 상당의 해외여행자 보험도 제공완료한다.
럭셔리골프투어는 사츠마CC 럭셔리 골프 투어 출시를 기념해 타이틀리스트 PRO V1 하프더즌(6구) 골프공, 골프백 항공 커버, 80만원 상당의 9홀 추가 사용권 등을 사은품으로 2인골프 증정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완료한다.
럭셔리골프투어 관계자는 “럭셔리골프투어는 앤데믹 바로 이후 다변화된 여행 수요에 맞춰 골프 투어를 즐기는 고객 분들께 최고의 여행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요번 전환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향후에도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 업체로서 변화하는 라이프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합리적인 금액과 차별화된 구성의 전환 서비스를 계속 개발하겠다”고 이야기 했다.
더불어 럭셔리골프투어는 2001년 설립 직후 차별화된 장례 토탈 케어 시스템과 고객 생애 전반을 관리하는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선보이며 우리나라 상조산업의 선진화를 이끌고 있을 것이다. 골프 투어 외에도 웨딩과 크루즈 여행, 홈 인테리어, 수연, 돌 잔치 등 다양한 전환 서비스를 따라서 생애주기별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다.
